Music by The Refusers

Monday, December 19, 2022

정직한 삶의 필요성에 대한 메시지 - M.N. 홉킨스의 연설

정직한 생활 :


빛과 빛만으로도 인류의 긴 환상적 불만 목록에서 모든 병과 질병을 치료하기에 충분합니다.   빛은 그것과 함께 삶에 정직함을 가져오고 정직한 방식으로 인간에게 질병의 환상이 존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인간은 자신의 이기적인 목적을 위해 오도하고 그릇된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들에게 정직하지 못하다고 배운 것처럼 병에 걸린다고 배웠기 때문입니다.   정직한 생활로의 복귀는 건강한 개인과 인간 공동체 내의 집단으로의 복귀를 보장할 것입니다.

정직은 오늘날 가장 필요한 것입니다.  사람은 속이는 법을 배운 것처럼 거짓말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소수가 잘못된 현실이나 환상을 강요할 때 인간은 더 이상 맑은 눈으로 보고 맑은 감정으로 느끼고 맑은 마음으로 생각할 수 없습니다.   이 강제 통제 시스템에는 더 이상 이성이 존재하지 않으며 질병이 만연합니다.

부자연스러운 것으로 변경된 자연 시스템은 항상 인간 유기체 내에서 질병이나 갈등을 나타냅니다.   세균, 미생물,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는 모두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건강보다 질병을 믿게 만든 병든 마음의 창조물이었습니다.

이제 모든 종류의 약점에 집중하고 있으며 더 이상 외부 영향에 의해 통제되지 않는 강한 마음으로 양육되는 인간의 자연적인 힘과 건강에 집중하지 않습니다.   인간은 이제 조작된 소문과 허위 정보와 통계로 강화된 거짓말에 반응합니다. 인간이 아직 명확하게 생각할 수 있는 능력이 있고 여기 인간 세계에서 자신의 존재의 현실을 볼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말이 안 되거나 말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단순한 보기가 항상 더 좋습니다.   복잡성은 인류의 방향을 통제하려는 노력에서 혼동하는 자들의 발명품이었습니다.

멈춰 서서 외부 풍경만 보지 말고 내면을 들여다보며 진실이 집으로 만드는 곳을 살펴보세요.   더 이상 미디어를 신뢰하지 마십시오.   그것들은 대량 기만 수단에 지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의사 결정 과정을 위한 실제 정보로부터 당신을 산만하게 하고 멀어지게 하는 수많은 쓸모없는 정보의 폭격을 받고 있습니다.   사실, 당신은 의사 결정 능력을 포기하고 주변 세계에 대해 지능적으로 알려주기보다는 오락을 즐기는 몇몇 다른 사람들에게 넘겼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인간 공동체 내에서 일어나는 많은 먹구름을 봅니다.   이것은 빛이 당신들의 세계로 방출되기 전에 일어나야 하는 자연스러운 과정입니다.

소수의 사람들이 인간의 일을 통제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최후의 시도를 하기 때문에 지금 많은 갈등이 있습니다.   이것은 에고 근원에서 오는 모든 노력이 실패할 것이기 때문에 실패할 것입니다.

두려워하지 말고 균형이 다시 당신의 세계로 돌아가고 친절과 건전함이 다시 인간의 일을 다스릴 것임을 아십시오.   자연과 신 모두에게 다시 연결해야 할 필요성을 볼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세계에서 균형을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두려움이 당신의 길잡이가 되지 않도록 하고, 사랑과 이성이 다시 한 번 지배하게 하십시오.

© 미네소타 홉킨스

To read the original discourse in English, please click on the link below:

No comments: